[완주군 이서면] 가봉루 – 양장피 & 짜장면
...
국수 성지가 될 수도 있는 맛 집을 소개 합니다. ^^
누구나 마음속 국수 맛 집은 하나 정도는 가지고 있을 것 같습니다.
제 또한 몇 개의 국수 집이 있습니다.
송파구 거여동 국시가, 경복궁 역 체부동 잔치국수, 명동 번화가에 있는 명동교자, 행주산성 원조국수 그리고 오늘 포스팅하는 인왕시장 홍제동 원조국수입니다.
국수 맛집 하면 국물이 있는 국수가 먼저 생각납니다. 제가 생각하는 국수 맛 집들 중 열무국수&비빔국수 맛 집은 홍제동 원조국수 집이 유일 합니다. 그러나 오늘은 날이 추워서 잔치국수를 먹었습니다.
가성비 대단한 집입니다. 잔치국수 소 3500원, 대 4500원 입니다. 메뉴가 간단합니다. 간단한 메뉴 판이지만 항상 가면 비빔과 잔치국수를 고민합니다. ㅜㅜ 중국집 짜장 짬뽕과 같은 느낌입니다. 전 잔치국수 대로 주문했습니다.
국수가 그릇 가득 입니다. 시장 안 맛 집들은 재료의 신선함은 말할 필요가 없는 것 같습니다. 고추씨가 포함된 고춧가루와 김 가루 대파가 고명으로 올로가 있습니다.
시원한 국물은 점입가경입니다. 처음 국물을 먹을 때는 시원함이 있습니다. 다 먹어 갈 때쯤이 되면 시원하면서 감칠맛이 더해집니다. 이유는 대파 고명인 것 같습니다. 고명 생 대파가 시간이 지나 국물의 풍미를 더해주는 것 같습니다.
고추 장아찌 같은 양념은 매콤합니다.
같이 먹으면 한눈 팔 시간 없이 바닥을 볼 수 있는 소중한 아이템입니다.
2018년 식신 우수레스토랑 지정 되었나 봅니다. 뭔지는 잘 모르겠지만. 또한 제로페이 결제가 되는 곳 입니다. 서대문구는 어디 보다 제로페이 결제 가능한 가게가 많은것 같습니다. 서대문 구청 제로페이 담당 공무원 나이스!!! 맛 집을 방문하여 잘 먹고 난 다음 잘 먹었다는 표시는 현찰 계산이 아닌가 합니다. 가성비 좋은 집 신용카드 결제 하기가 미안할 정도 입니다. 전 제로페이로 결제하였습니다.
내고향 6시는 당연 방송이 되어야 할 곳 ^^ 이미 왔다 갔습니다.
큰 시장은 아닙니다. 작은 시장이지만 입구에 비닐장막이 있어서 단열이 되는 시장 입니다.
그래서 추운 날씨에도 시장 중간에 있는 돼지국밥에 막걸리를 먹을 수 있는 곳 입니다.
주변 안산, 인왕산, 홍제천 트레킹을 한 후 식사장소는 이곳 인왕시장에서 하는 것이 정답입니다. ^^
홍제천 트레킹(안산입구) 바로가기 : http://ttamjjang.com/?p=1686
공덕역 족발 골목에 갔습니다. 둘다 저녁을 안먹고 만나서 배고픈 상황, 마늘 족발을 주문 했습니다. 다양한 사이드 메뉴 때문에 만족 식사전 남자 두명이 가서 먹어도 남길 정도 이것 저것 많습니...
긴 말이 필요 없네요 전주 막걸리. 상업화가 많이 되났다고 하네요. ㅜㅜ 그래도 막걸리 먹는다면 최적화 되어 있는 안주들의 연속 입니다. 긴 말이 필요 없구요 사진으로 감상하세요. 저도 블로...
간판 입구 메뉴. 시중 콩나물과 콩뿌리 콩나물 차이 메뉴판 수란 수란의 위 김 김 반찬 무말랭이 오징어 젓갈 김치 깍뚜기 콩나물 국밥 오징어. 숟가락의 국밥...
정말 이 시간에 보기 힘든 글이네여 ㅠㅠ 배 고파짐